나는 다음 사항을 지키도록 노력할 것을 하나님 앞에 서약합니다.
1. 매 주 속회를 모이도록 하겠습니다.
2. 속회의 책임자로 속회식구들의 영적 성장과 속회의 전반적 운영을 책임지겠습니다.
3. 일주일에 나흘 이상 20분 이상씩 속회 식구들의 이름을 하나하나 불러가며 기도하겠습니다.
4. 일주일에 나흘 이상 매일 성경 3장을 읽든지 정규 QT를 하겠습니다.
5. 십일조를 본 교회에 바쳐서 청지기로써의 본을 보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6. 1년에 1명 이상 세례식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7. 속장기도회와 인도자기도회에 빠지지 않고 참여하겠습니다.
폴라까 (유선희 속장, 김지성 인도자),  윈슬로우 (유복 속장, 임윤제 인도자 )
슝고포비 (황혜란 속장, 장태모 인도자),  씨국 (임현애 속장, 윤형식 인도자)
차드 (연정현 속장, 김태희 인도자),  홋벨라 (서혜덕 속장, 손미령 인도자)
찬양대/찬양팀 서약
1. 나는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일에 온 마음과 삶을 드려 헌신하겠습니다.
2. 나는 찬양대원/찬양팀원 으로서 주일을 성수하고 예배와 전도, 물질의 헌신등 경건생활에 본이되어 하나님의 영광을 가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나는 은혜와 성령이 충만하여 찬양드리도록 말씀묵상과 기도생활에 열심을 다하겠습니다.
4. 나는 찬양대/찬양팀 연습 시간에 성실히 참여하고 예배 시간에는 단정한 태도로 예배드리겠습니다.
5. 나는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의 질서에 순종하며 찬양대의 정한 규칙을 성실히 지키며 모든 환경 속에서 한 해 동안 헌신하겠습니다.
찬양대
지휘: 계윤실
반주: 김혜원
소프라노: 장영희, 장금순, 임윤옥, 황혜란, 남영희
알토: 임영실, 유문숙, 백혜진, 최미숙, 전혜순
테너: 임윤제, 윤형식, 김태희
베이스: 윤비오
찬양팀
리더: 임윤제
보컬; 최미숙, 황혜란, 남영희, 임현애
악기: 계윤실, 김태회, 서혜덕, 김데이빗
Category목회칼럼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