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수감사주일을 맞이합니다. 함께 지나온 시간들을 돌아보며 너무나 감사합니다. 각자의 자리를 지키며 믿음으로 인내하며 살아온 우리 성도님들을 축복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들을 평안하게 하신 것을 감사합니다. 서로 화목하고 서로 사랑으로 붙들어주며 섬기게 하신 것을 감사합니다. 우리들에게 이 기적같은 만남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모든 것이 풍족하고 넘쳐서도 감사를 고백하지만 고난 속에서 함께하시는 하나님을 붙들고 믿음으로 살아가는 분들의 간증을 들으며 눈물나도록 감사합니다.
무엇보다 세미나를 다녀오신 분들을 보면서 감사합니다. 우리 인생의 가장 중요한 한가지는 주님의 소원을 이루어드리는 것인데 그걸 분명하게 깨닫고 은혜가운데 다녀오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세미나 이후에 영혼에 집중하며 살아가는 모습을 보며 감사합니다. 한 영혼을 주님 앞으로 인도하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 일인데 그 일을 인내와 기도로 감당하는 모습을 보며 가슴이 먹먹하도록 감사합니다.
우리 EM 자녀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전해주시는 제임스 목사님께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우리 자녀들에게 참 믿음을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기적처럼 최윤정 전도사님을 보내주신 것도 감사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하나님의 말씀을 잘 배우도록 이끌어 주시고, 열정적으로 헌신하여 자녀들을 양육해 주시는 전도사님께 감사합니다. 올 해 추수감사주일 하나님께 감사 감사 그저 감사합니다. 
Category목회칼럼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