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해 가을 들어 여러 사역들이 동시에 시작되었습니다. 바쁘기도 하지만 시간 마다 주시는 은혜로 감사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1. 수요예배

수요일 오전에 예배를 드리기 시작했습니다. 주중에 교회에서 은혜를 사모하며 하나님을 예배하기 원하시는 분들이 오셔서 예배 드리고 있습니다. 찬양도 많이 하고 기도도 더 하면서 기쁨과 감사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시간에 교회학교 교사들도 와서 함께 기도하며 하나님께서 주시는 은혜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우리 교회가 기도로 세워져가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2. 성경공부

화요일 오전과 목요일 저녁에는 “생명의삶” 성경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성경공부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특히 이번 성경공부에는 7080 성도들이 열심히 참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 교회를 헌신적으로 섬기게 될 사람들이 말씀과 기도로 준비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목요일 저녁에는 청년들을 위한 성경공부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성숙하여지는 사람들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3. Music Theory

교회에 자라나는 자녀들을 잘 양육하고 싶은 소망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 교회 자녀들이 말씀으로 잘 자라는 것은 중요하고 당연히지만 사회 속에서도 한사람의 그리스도인으로서 영향력 있는 자녀들로 잘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거창한 계획이라기 보다는 우리 교회 자녀들을 잘 양육하겠다는 소망에서 시작했습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가을에 이루어지는 우리 교회의 모든 사역들마다 하나님께서 축복해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 2016 The Korean Good Samaritan Methodist Chu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