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라면 전도를 말하지 않는 교회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전도가 이루어 지는 교회는 많지 않습니다. 전도가 우선순위가 되어 있지 않으면 시간이 되면 하고 그렇지 않으면 안해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영혼구원을 위해 기도 하면서 실제로 믿지 않는 사람을 찾고 만나는 노력과 수고가 없이는 전도의 열매는 거둘수가 없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우리교회는 잘 되는 교회입니다. 만나는 사람들마다 기도하고 그들을 만나 사랑으로 섬기고 있기 때문입니다.

영혼구원 하는 일은 적당히 해서는 아무런 열매를 거둘수 없습니다. 한 영혼을 위해 시간과 정성과 기도에 전념해야 합니다. 그렇게 해도 전도의 열매를 맺지 못하는 경우들이 허다합니다. 그래서 믿지 않는 영혼이 예수님을 믿게 하는 일이 그리 만만한 일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구호를 외치고 기도하는 일도 중요하지만 실제로 안 믿는 사람을 만나는 구체적인 행동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나서 꾸준히 만나고, 친해지고, 관계를 세우는 일에 많은 노력과 시간과 마음을 들여야 하는 일입니다.

우리들의 시간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삶에서 가정, 직장, 사업적으로 시간에 쫓기며 삽니다. 그런 가운데 교회에서 다른 여러가지 일들을 하면서 전도까지 하는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2020년 우선 순위를 먼저 정하면 좋겠습니다. 교회의 모든 행사와 활동보다 앞서야 하는 것은 믿지 않는 사람을 찾고, 만나고, 그들을 위해 기도하는 것입니다. 꾸준히 지치지 않고 영혼 구원을 우선 순위에 놓고 기도하고 행동에 옮길 때 영혼 구원을 향한 첫 발을 내딛는 것입니다.

올 해 우리교회를 통해 주님의 소원을 이루어드리는 교회가 되기 원합니다.

Write a comment:

*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 2016 The Korean Good Samaritan Methodist Chu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