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초 시작된 Shelter in Place 명령이 이렇게 길어질 것은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일이었습니다. 현재 Phase 2.5로 전환되었지만 여전히 확진자들은 증가하고 있습니다. 교회에 모여 예배 드리기를 사모하며 서로를 만나 성도의 교제를 나누기 원하시는 모든 성도님들은 안타까운 마음으로 기도하고 계실 줄로 믿습니다. 모든 선한샘 식구들이 건강하고 안전하도록 함께 기도하시고 경제적인 어려움에서도 극복되는 길이 열리도록 중보기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회가 다시 오픈하게 되면 주정부의 가이드라인과 방역지침을 존중하면서 예배당에 모여 예배 드리려고 합니다. 이것을 기술적으로 가능하게 하기 위해 여러분들이 애를 쓰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어려운 환경에서도 온라인 예배를 준비해왔던 모든 분들을 축복합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현장예배와 온라인예배를 섬길 모든 분들에게도 미리 감사를 드립니다. 어린 교회학교 자녀들은 교회가 모이게 되어도 가정에서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EM과 YOUTH 자녀들은 안전한 예배가 가능하도록 함께 기도하며 만반의 준비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우리는 한번도 겪어보지 못했던 상황을 지나고 있습니다. 조심하시고 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두려움으로 겁을 내거나 낙심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이 또한 지나갈 것입니다. 백신이 개발되고 모든 세계가 함께 극복해 나갈 때까지 온라인 속회로 열심히 모이시고 서로 간의 뜨거운 사랑을 여러가지 방법으로 표현하면서 서로를 사랑의 끈으로 붙들어 주시고 특히 소홀했던 속회의 식구들에게 더 많은 기도와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이럴 때일수록 은혜의 자리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행여 마음 속에 불평과 원망하는 마음이 생겨나면 빨리 속장님들과 인도자님들 그리고 저에게 전화하시고 함께 기도하며 극복하시기 바랍니다. 어느 때보다 마음이 위축되기 쉬운 시기에 하나님의 사랑으로 담대하고 강건하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 2016 The Korean Good Samaritan Methodist Chu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