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학기 성경공부를 시작했습니다. 모든 분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며 강건한 신앙인으로 세워져 가기를 소망하며 기도합니다. 이번에는 그동안 성경공부에 참여하고 싶었지만 교회에 오는 시간이 잘 맞지 않아서 참석하지 못하던 분들을 위해 목요일 저녁에 SKYPE로 성경공부를 시작해 보았습니다. 그 나름대로 장점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참여하시는 분들 한분 한분의 진지한 모습을 보며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성경공부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경공부를 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은혜를 받는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습니다. 말그대로 공부에 그치는 분들이 있는가 하면 성경공부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깨닫고 믿음이 성장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헌신으로 이어지는 분들도 있습니다. 각별히 부탁드리는 것은 성경공부를 하게 되면 끝까지 마치지 못하도록 사탄이 방해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경제적인 면에서, 여러가지 관계에서, 환경에서, 건강의 문제 등등 외부의 시험들이 방해할 때가 있는데 끝까지 잘 이겨내고 은혜가운데 마치도록 각별히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 참여하시는 분들의 마음이 말씀을 사모하는 마음으로 준비되어 살아 운동력 있는 말씀이 역사하시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교회가 어르신들의 세대로부터 다음 시대를 준비해 가는 과정에 있습니다. 지금까지 어르신들과 믿음의 선배들이 교회의 기초를 잘 준비하였습니다. 영혼구원과 선교의 사명을 잘 감당하는 교회로 자라왔습니다. 이제 다음 세대(Bridge세대, 7080세대, EM KM)가 그 믿음의 유산을 이어가기를 온 마음으로 기도하고 있습니다. 그런면에서 이번 성경공부에 젊은 세대가 많이 참여하고 있는 것은 참 고무적입니다.  성경공부가 끝까지 은혜가운데 마쳐지기를, 그리고 젊은 세대가 믿음의 선배들처럼 하나님의 말씀을 사모하는 사람들로 세워져 가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 2016 The Korean Good Samaritan Methodist Chu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