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예배만 드릴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 교인들을 서로 만날 수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주님께서 연결해주신 영혼들이 있어 현재 우리 교회 온라인 예배를 함께 드리는 분들이 있습니다. 첫째는 신앙생활을 하시다가 여러가지 이유로 한동안 예배를 중단하셨던 분들 중에 우리 성도님들을 통해 온라인 예배를 소개 받아 함께 예배를 드리는 분들이 있습니다. 현재 상황에서 우리 교회가 가장 힘쓰고 기도하는 사역입니다. 이분들을 위해 속회에서 함께 기도하면서 시간이 많이 걸려도 인내하며 섬김으로 예배가 회복되도록 도우시면 좋겠습니다.

두번째는 우리 교회를 이미 아는 분들이거나 성도님들을 아는 분들 가운데 이 지역으로 이사하시면서 교회를 찾는 분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은 신앙생활의 경험이 있는 분들일 것입니다. 이렇게 오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좋은 이야기를 듣고 와서 그런지 우리 교회에 친근감이 있을 것입니다. 이런 분들이 오신다면 속회를 소개하고 속회에 소속되어 성도의 교제를 통해 주님을 닮아가는 훈련을 하실 수 있도록 안내하겠습니다.

세번째는 우리 성도나 우리 교회와 직접적인 관계가 없지만 인터넷을 통해 우리 교회 예배를 함께 드리는 분들입니다. 이분들은 우리 성도님들과 연결 고리가 없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누구인지 알 수 없고 만나기도 어렵습니다. 그렇지만 우리교회에 관심을 가지고 여러가지 기회를 통해 예배를 함께 드리는 분들이 분명히 있습니다.

모든 분들은 하나님이 만나게 하시고 보내주신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제가 이분들을 만나려고 합니다. 속회에서 함께 기도하시면서 속장님들과 인도자님들을 통해 온라인 예배에 참여하시는 분들을 저에게 소개해 주시고 저와 온라인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또 가능하다면 방문하여 심방하기도 하겠습니다. 팬데믹 상황 속에 살아가고 있지만 우리에게 맡겨주신 영혼을 잘 섬기고 돌보는 사역은 계속될 것입니다.

© 2016 The Korean Good Samaritan Methodist Chu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