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시는 성도님들 !
부활의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사망 권세를 깨뜨리시고 주님께서 부활하셨습니다. 부활하신 주님의 사랑과 돌보심과 인도하심이 모든 성도님들의 가정에 충만하시기를 축복합니다. 그 어느 해 보다도 부활의 기쁨이 필요한 때입니다. 주님께서 모든 죽음의 권세를 깨뜨리고 우리 사랑하시는 성도님들의 가정을 회복시키시고 치유하시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우리들 모두는 사순절 기간동안 어려움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고통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절망을 함께 극복했습니다. 사랑을 함게 나누며 이겨내고 있습니다. 서로의 따스한 사랑을 통해서 “내가 네 옆에 있다” “우리가 너와 함께 있다”는 마음을 느꼈다는 이야기를 들으며 하나님께 참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는 그렇게 이겨낼 것입니다. 세계적으로 어려운 이 시기이지만 우리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그 사랑으로 우리는 잘 하고 있습니다. 두려워하지 말고 계속 기도하며 승리하시길 바랍니다.

온 세상이 절망을 노래하고 있는 이때 예수님의 부활의 참 의미를 되새기고 우리를 필요로 하는 절망중에 사는 사람들에게 나아가기를 소망합니다. 부활하신 주님께서 우리와 함께 하십니다. 부활하신 주님이 계시기에 우리는 두려움이 없습니다. 우리의 생명은 주님 손에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주님 부활하신 것처럼 우리도 부활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부활의 소망과 기쁨이 성도님들의 가정에 가득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 2016 The Korean Good Samaritan Methodist Church